자주하는 질문

Q1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일반 기성상품의 경우 배송일은 7일 정도이며 주문 제작상품의 경우 입금 확인 기준으로 영업일로부터 약 3주 전후(공휴일, 주말 제외)로 소요됩니다.
제품 출고 후 택배사에서 고객님께 배송되는 기간은 하루에서 이틀정도 소요될 예정이며, 택배사마다 지역별로 배송되는 시간이 다르므로, 시간을 지정하여 배송하는 것은 어려우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
Q2
교환/반품하고 싶습니다.
1. 수령하신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또는 주문 옵션(캐럿/컬러/사이즈/기타)과 상이한 제품을 수령하셨을 경우 반송된 제품 입고 확인 후 동일한 제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해 드립니다.

2. 품질 보증 기간은 1년이며,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은 피해보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품질 보증 기간 중에도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의 경우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4. 고객 변심 또는 착오로 인한 단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아래의 조건에 한하여 가능하며 배송비는 전액 고객님 부담입니다.
- 단순 교환 및 반품 조건 : 착용하지 않은 제품과 최초 포장 상태가 보존되어 있고, 케이스 에 부착된 홀로그램 스티커가 비파괴 상태여야 합니다.

※ 쥬얼리 제품의 특성상, 피부에 닿은 제품을 다시 판매하려면 재상품화하는 공정이 필요합니다. 또한 케이스에 부착된 홀로그램 스티커는 J. CHALEUR(제이 샤를르)의 정품인증 기능이 있는 스티커이므로 상기의 조건에 한해 단순 교환 및 반품이 이루어지는 점 양해 바랍니다.

5. 홀로그램 스티커가 파괴되고 이미 착용한 제품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하며 포장이 훼손되었으나 부득이 반품을 원할 경우 제품 구입 시 판매가격의 약 30%에 준하는 금액을 차감하고 환불처리 되므로 구매에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6. 상기 조건을 충족하더라도 아래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주문 제작된 상품으로 캐럿/컬러/사이즈/별자리/탄생석/각인 등 옵션변경 또는 옵션이 추가된 제품
- 배송 후 10일 이상 경과된 제품
- 교환 및 반품에 관한 사전 등록 및 문의 없이 고객 임의로 반송된 제품

감사합니다.
Q3
A/S가능한가요?
- 네, A/S는 가능하며 1대1 채팅하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A/S 접수 시 보증서가 없거나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무상수리가 어려우며, 유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손상의 경중에 따라 A/S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Q4
주문 제작 가능한가요?
-불가능하나 부득이 주문 제작을 요할 경우, 1대1 채팅하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